MTN NEWS
 

최신뉴스

‘편스토랑’ 한지혜, 닭 껍질 활용한 '꼬꼬치밥' 13대 출시메뉴로 선정

김수정 인턴기자

한지혜의 ‘꼬꼬치밥’이 13대 출시메뉴로 선정됐다.

지난 14일에 방송된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는 13대 안주 출시메뉴 선정결과가 공개됐다.

이날 방송에서는 이영자, 오윤아, 한지혜, 홍진영 등 4인 편셰프가 쟁쟁한 경쟁을 펼쳤다.

이 가운데 한지혜는 닭 껍질을 활용한 ‘꼬꼬치밥’을 선보였다. 한지혜는 먼저 치킨과 밥을 함께 볶아 치밥(치킨 밥)을 만들었다.



또한 지방을 깨끗하게 제거한 닭 껍질에 카레가루와 라면수프를 섞어 만든 마법의 가루를 묻혔다.

이어 준비해둔 치밥을 닭 껍질에 넣고 김밥처럼 돌돌 말아 에어프라이어에 튀겨 메뉴를 완성시켰다.

꼬꼬치밥(꼬꼬튀밥)을 맛본 ‘편스토랑’ 메뉴 평가단은 아이디어와 맛에 극찬을 쏟아냈다.

스페셜 메뉴 평가단으로 참여한 강다니엘은 “맥주가 생각나는 맛이다. 보장된 맛 같다. 술안주가 아니어도 많은 사람들이 좋아할 것 같다”라고 말했다.

이연복 셰프는 “오늘 메뉴 중 가장 궁금했다. 정말 맛있었다”라고 극찬했다. 이승철 역시 “창의적인 레시피”라고 칭찬했다.

그 결과 한지혜는 집밥 퀸 오윤아의 오미고추장찌개와 데스매치를 펼쳤고, 우승하며 결승전 고지에 올랐다.

이어 홍진영의 곱닭오리볶음을 꺾고 결승전에 올라온 이영자의 오빠와 결승전을 벌였다.

두 메뉴 모두 특별한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음식이었다. 치열한 경쟁이 예상된 가운데 한지혜가 4명의 메뉴 평가단 중 3명의 선택을 받아 최종 우승을 거머쥐었다.

한편,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은 매주 금요일 밤 9시40분에 방송된다.

(사진: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 방송 캡처)
[MTN 온라인 뉴스팀=김수정 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