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놀면뭐하니’ 엄정화·정재형, 절친 케미 선보며 “평소에 좀 잘해주던가!”

김수정 인턴기자

엄정화가 정재형과의 정친 케미를 선보였다.

19일에 방송된 MBC '놀면 뭐하니?'에서는 김종민과 정재형과 환불원정대의 매니저로 합류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부캐 환불원정대의 매니저 김지섭, 정봉원으로 등장한 김종민, 정재형의 모습에 환불원정대 멤버들은 일동 경악했다.

특히, 정봉원(정재형)과 “20년 지기 친구”라고 밝힌 만옥(엄정화)는 "정재형이 매니저로 오면 저 사람을 떠받들어야 한다"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지미유(유재석)가 만옥에게 “호칭 어떻게 할거냐”라고 묻자 만옥은 “그냥 봉원씨라고 하겠다. 나는 차갑게 대하겠다. 이 분이 정말 까다롭다. 하나부터 열까지 다 맞춰줘야 한다"고 말했다.

이를 듣던 이효리가 "그래도 만옥언니가 아팠을 때 봉원씨가 막 울었다"라고 말했다. 그러자 만옥이 갑자기 눈물을 터트렸고, 이를 본 정봉원도 눈물을 흘렸다.

멤버들이 일동 당황하자 갑자기 만옥은 "그럼 평소에 잘해주던가. 왜 보이지 않는 곳에서 잘해 주냐. 우리 부부싸움이냐“라고 소리쳐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MBC ‘놀면 뭐하니?’는 매주 토요일 오후 6시30분에 방송된다.

(사진: MBC ‘놀면 뭐하니?’ 방송 캡처)
[MTN 온라인 뉴스팀=김수정 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