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18 어게인’ 전현무-장성규, 아나운서 시험장 등장 ‘심사위원과 지망생!’

백승기 기자



오늘(22일) JTBC ‘18 어게인’ 2화 방송에 방송인 전현무, 장성규가 특급 출연한다. 두 사람은 김하늘의 아나운서 시험 장면에 등장해 존재감 넘치는 하드캐리를 펼칠 것으로 기대감을 높인다.

첫 방송부터 시청자들의 심장을 강타하며 넘사벽 초공감 드라마의 탄생을 알린 JTBC 월화드라마 ‘18 어게인’(연출 하병훈/극본 김도연, 안은빈, 최이륜/제작 JTBC스튜디오)는 이혼 직전에 18년전 리즈시절로 돌아간 남편 이야기. 촘촘하고 빠른 전개와 위트 넘치는 연출, 김하늘, 윤상현, 이도현의 활약이 시너지를 폭발시키며 한시도 눈을 떼지 못하게 했다.

그런 가운데 ‘18 어게인’ 측이 “오늘(22일) 방송되는 2화에 전현무, 장성규가 특별 출연한다”고 밝히며 현장컷을 공개해 관심을 높인다. 극 중 전현무는 김하늘(정다정 역)의 아나운서 시험 심사위원인 JBC 아나운서 ‘배승현’으로, 장성규는 김하늘과 경쟁을 벌이는 아나운서 지망생 ‘장성규’로 분해 깨알 웃음을 선사할 예정.

공개된 스틸에는 다소 긴장한 듯 입을 꾹 다문 장성규와 부드러운 미소로 그를 바라보는 전현무의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끈다. 두 사람의 극과 극 표정이 시험장을 긴장감으로 가득 채운다. 하지만 장성규는 이내 익살스러운 제스처와 표정으로 보는 이를 빵 터지게 하는 장난기 가득한 반전 면모를 드러냈고, 전현무는 미소를 싹 지운 냉랭한 표정으로 돌변해 시선을 강탈한다. 이에 예측할 수 없는 아나운서 시험장에 궁금증이 모아지며 두 사람의 활약에 관심이 더욱 높아진다.

특히 이날 전현무, 장성규는 특별 출연에도 불구하고 재치 넘치는 입담과 끼를 십분 발휘해 강렬한 존재감을 발산했다. 만담을 하는 듯 두 사람의 완벽한 티키타카에 모든 스태프들이 웃음을 금치 못했다고 전해져 본 장면에 대한 관심이 더욱 증폭된다.

JTBC ‘18 어게인’ 제작진은 “특별 출연 제안을 흔쾌히 수락해준 전현무, 장성규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면서 “독보적인 재치와 센스를 바탕으로 맛깔스러운 연기를 보여준 두 사람 덕분에 재미있는 장면이 탄생했다. 오늘(22일) 방송을 통해 확인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초공감 휴먼 판타지 JTBC ‘18 어게인’은 오늘(22일) 밤 9시 30분 2화가 방송된다.

<사진> JTBC ‘18 어게인’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