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오!삼광빌라!’ 한보름, 황신혜에게 진기주와의 악연 털어놔 “나 괴롭힌 애”

김수정 인턴기자

한보름이 황신혜에게 진기주와의 악연을 밝혔다.

26일에 방송된 KBS 2TV ‘오! 삼광빌라!’에서는 김정원(황신혜 분)에게 이빛채운(진기주 분)과의 악연을 밝히는 장서아(한보름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김정원을 찾아간 이빛채운은 표절의혹으로 인한 공모전 당선 취소에 대한 억울함을 토로했다.

이빛채운은 "공모전 시상식 당일 워크숍이 자연스럽지 않다고 생각해서 의혹을 갖게 됐습니다"라고 말했다.

이어 이빛채운은 "귀사에서 표절 판정을 내린 정당한 근거를 알고 싶습니다. 근거도 없이 결과만 통보하는 건 부당하다고 생각합니다"라고 덧붙였다.



이후 장서아에게 김정원은 "왜 나한테 보고 안했어? 당선 취소한 거? 얘기좀 해"라고 말했다.

그러자 장서아는 "우리 집에 왔다 가? 웃긴 애네"라며 발끈했고, 김정원은 "너 이빛채운 알아? 너 뭐 있지? 당선 취소 표절 때문 아니지? 어떤 작가 무슨 작품 표절했는데. 걔 누구야. 이빛채운이 누구야"라며 다그쳤다.

결국 장서아는 "걔야. 이빛채운. 나 중학교 때 괴롭히다 자퇴한 애"라며 털어놨고, 김정원은 "그래도 그렇지. 당선 취소 결정 성급했어. 부당했고"라고 못박았다.

한편, KBS 2TV ‘오! 삼광빌라!’는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저녁 7시55분에 방송된다.

(사진: KBS 2TV ‘오! 삼광빌라!’ 방송 캡처)
[MTN 온라인 뉴스팀=김수정 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