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김성철, 박은빈과 연애 시작한 김민재에 ‘분노’

전효림 이슈팀


김성철이 김민재에게 분노했다.

28일에 방송된 SBS 월화드라마 ‘브람스를 좋아하세요?’에서는 채송아(박은빈 분)와 박준영(김민재 분)이 연애한다는 소식을 듣게 된 한현호(김성철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한현호는 친구들과 밥을 먹던 중 채송아와 박준영이 사귄다는 소문을 듣게 됐다. 이때 채송아가 창단 공연 일로 한현호에게 전화를 걸었다.

한현호는 “혹시 준영이랑 만나세요?”라고 물었고, 채송아는 “네”라고 답했다. 한현호를 목격한 이정경(박지현 분)과 박준영은 그에게 다가갔다.

이후 한현호는 “너 송아 씨 만난다며. 근데 지금 뭐하냐. 왜 정경이랑 같이 있어”라고 따졌고, 박준영은 “정경이 반주 해주기로 했어. 그래서 반주 악보 받으려고”라고 해명했다.

이어 “송아 씨랑 얘기했고 정경이도 알아. 나 송아 씨랑 만나는 거. 내가 얘기했어”라고 덧붙였다.이에 한현호는 “네가 정경이한테 어떻게 그러냐. 나는 네가 송아 씨랑 만나는 거 정경이가 알게 될까봐 상처 받을까봐 이렇게 따로 얘기하는 건데. 그걸 그렇게 쉽게 얘기했다고”라며 분노했다.

(사진: SBS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캡처)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