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동상이몽2’ 강경준, “부모님, 장신영과 결혼 반대했다...지금은 편안해”

전효림 이슈팀


강경준이 부모님께서 장신영과의 결혼을 반대했다고 밝혔다.

28일에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서는 장신영 강경준 부부의 일상이 그려졌다.

이날 장신영 강경준 부부는 시부모님을 집으로 초대했다. 월남쌈을 준비하던 강경준은 장신영에게 “우리 엄마 아빠랑 만나는 거는 전혀 어색하지 않지?”라고 질문했다.

장신영은 “사실 결혼하기 전에는 많이 긴장하고 얼어있었다. 근데 결혼하고 나서는 그런 게 많이 풀렸다. 어머니 아버지가 많이 편하게 해주시니까”라고 답했다.

VCR을 보던 강경준은 “결혼 전에 부모님께서 싸우셨다. 신영이랑 결혼할 거면 집을 나가라고 하더라”라고 고백했다.

이어 “예전에 ‘동상이몽2’에 나왔던 집이 나와서 혼자 살던 자취방이었다. 근데 이제는 너무 편안해졌다”고 밝혔다.

시부모님은 손자 정우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그러던 중 애주가인 시아버지는 “와인보다 더 좋은 게 있냐?”고 물었고, 장신영은 “와인보다 좋은 건 나”라며 너스레를 떨어 분위기를 훈훈하게 만들었다.

(사진: SBS ‘동상이몽 시즌2’ 캡처)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