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배다빈, 박은빈에 “사람 바보 만드니까 좋니” 독설

전효림 이슈팀


배다빈이 박은빈에게 상처를 받았다.

29일에 방송된 SBS 월화드라마 ‘브람스를 좋아하세요?’에서는 박준영(김민재 분)과 함께 동아리 모임에 간 강민성(배다빈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강민성은 버스정류장에서 우연히 만난 박준영과 함께 동아리 모임에 갔다. 그녀는 “송아(박은빈 분)가 준영 씨 오는 거 모르잖아요. 그러니까 서프라이즈로 조용히 들어가요”라고 제안했다.

윤동윤(이유진 분)과 단둘이 술을 마시던 채송아는 “나 준영 씨 많이 좋아해”라고 말했다. 윤동윤은 “내 고백에 대한 네 대답이 그거야?”라고 물었고, 채송아는 “나도 너 좋아했어. 아주 오랫동안 아주 많이. 근데”라고 답했다.

두 사람의 대화를 듣고 충격에 빠진 강민성은 가게 밖으로 뛰쳐나갔다. 채송아는 강민성을 쫓아갔고, 강민성은 “나 준영 씨한테 너랑 비밀 하나도 없다고 자랑했다. 근데 네가 윤동이를 좋아한 거를 몰랐네”라고 말했다.

채송아는 “내 말 좀 들어봐”라며 눈시울을 붉혔다. 이에 강민성은 “하지마. 듣기 싫어. 사람 바보 만드니까 좋니?”라며 자리를 떠났다.

(사진: SBS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캡처)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