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대학교부동산교육협의회, 공인중개사대상 '성공창업 온라인 무료세미나' 사전접수

이군호 부장

서울․수도권 중개업 성공창업 세미나 모습

전국대학교부동산교육협의회(회장 장계영 박사, 이하 부교협)가 제31회 공인중개사를 대상으로 '성공창업 온라인 무료세미나' 사전접수를 진행한다.

부교협은 9년째 공인중개사 예비 합격자 등에게 성공창업 준비를 위한 '성공창업 경영세미나'를 열고 있다. 2020년엔 언택 시대에 맞추어 온라인으로 합격자들에게 중개업 창업정보를 제공하는 것이 목적이다.

코로나19에 따른 사회적 거리두기에 맞춰 올해는 31회 공인중개사 합격자들에게 단계적으로 성공적으로 창업을 준비할 수 있도록 △성공창업을 위한 전략 △필수적으로 알아야 하는 중개실무 및 창업과 경영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온라인으로 정보를 제공한다.

실무 경험과 중개업 창업지원을 수십년간 해온 전문가들로부터 사전에 성공창업과 경영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함과 동시에 중개사무소 개설등록을 위한 필수적인 사전교육인 '실무교육'을 전국 어디에서 스마트폰으로 편리하게 수료할 수 있도록 각 대학교와 연계한 고품격 교육프로그램도 제공한다.

중개업 창업 개설등록 교육은 부교협 홈페이지를 통해 교육일정과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올해 세미나는 침체된 부동산 경기와 폐업위기를 겪고 있는 기존 개업 공인중개사나 전직 및 취업을 준비하고 있는 소속 공인중개사 등에게 성공창업과 경영에 바로 활용할 수 있는 주제를 중심으로 고상철 교수와 김윤석 교수가 참여한다.

세미나 사전 접수는 이달 7~11일 오후 5시까지 사전 접수로 진행하며 선착순 50명에 한해서만 접수를 진행한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