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아빠 여친을 ‘누나’로?… ‘땅만빌리지’ 김구라子 그리, “동안이고 예쁘시다”

선소연 인턴기자



'땅만빌리지'에 출연 중인 래퍼 그리가 아빠 김구라의 여자친구를 부르는 호칭에 대해 언급했다.

21일 방송되는 KBS 2TV '땅만빌리지'에는 김구라와 그리, 김구라의 여자친구에 관한 이야기가 담긴다.

그리는 아빠와 단둘이 이야기를 나누던 중 아빠의 코에서 삐져나온 코털을 발견하고 지적했다. 이에 김구라는 황급히 거울을 보며 코털을 뽑았는데, 유난히 긴 코털에 깜짝 놀라며 "누나에게 찍어서 보내야겠다"고 말했다.

김구라가 말한 '누나'는 본인의 여자 친구로, 아들 그리가 그분을 칭할 때 쓰는 표현인 것으로 밝혀졌다. 그리는 아빠의 여자 친구를 누나라고 부르는 것이 편하다며 "동안이시고 너무 예쁘시다"고 털어놨다.

김구라는 또 "평소에는 그분이 코털을 정리해주기도 하는데, 코털이 하도 길어서 사진을 찍어 보냈다"며 여자 친구에게 코털 사진을 보낸 이유를 밝혔다. 사진을 본 김구라의 그분은 "이런 건 없었는데?"라며 깜짝 놀란 반응을 보내왔다는 후이다.

(사진: KBS 2TV '땅만빌리지' 제공)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