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놀면뭐하니’ 허웅, 팬의 고백에 감사인사 전해 “열심히 하겠다”

김수정 인턴기자

농구선수 허웅이 팬의 고백에 감사인사를 전했다.

오늘(6일) 방송된 MBC ‘놀면 뭐하니?’에서는 사랑 배송에 나선 H&H 주식회사 러브 유(유재석), 들이대자(홍현희), 영지, 종벨(김종민), 북곤(데프콘)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첫 번째로 등장한 사연의 주인공은 '연세대 천정명'으로 불리는 6번 선수였다.

사연을 의뢰한 미국 캘리포니아의 박주미는 "어느 순간 저의 눈이 유독 한 명만을 따라다녔다. 바로 6번 선수였다"며 연세대 연습경기를 보다 첫사랑에 빠져버렸음을 밝혔다.



박주미는 "계속 미국에서 공부를 하느라 그 친구가 유명한지도 몰랐다. 특히 그 친구의 아버님이 되게 유명하시더라. '불낙'"이라며 자신의 첫사랑이 전 농구선수 허재의 첫째 아들 허웅임을 공개했다.

허재는 마침 근처에 있다며 아들 허웅과 함께 '놀면 뭐하니'에 깜짝 등장했다. 유재석은 "진짜 청정명이다"며 감탄했고, 영지는 허웅에게서 눈을 떼지 못했다.

누군지 모르겠다며 갸우뚱하던 허웅은 "2012년 봄이라면 기억나는 이름이 하나 있다"며 스튜디오에 설렘을 안겼다.

또한 허웅은 “영상 보니까 그때 시절이 기억난다. 그때는 그냥 학교생활 열심히 하고 농구에 전념했던 때였다. 그래서 항상 바빴던 것 같다”며 회상했다.

이어 허웅은 “(응원해주는)그분들을 위해서라도 당시에 책임감 있게 더 열심히 했었던 것 같다. 저를 잊지 않고 응원해주셔서 감사하다. 열심히 하겠다”라고 인사했다.

한편, MBC ‘놀면 뭐하니?’는 매주 토요일 오후 6시30분에 방송된다.

(사진: MBC ‘놀면 뭐하니?’ 방송 캡처)
[MTN 온라인 뉴스팀=김수정 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