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고유에, 얼굴주름과 피부탄력 한번에 해결

MTN 헬스팀

일동제약의 화장품 브랜드 고유에는 신개념 화장품 '고유에 리프팅 마스크'를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신제품은 녹는 실 리프팅 시술에 착안해 개발된 화장품으로, 머리카락 보다 얇은 0.1mm의 천연유래 실을 고기능성 앰플에 녹여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녹는 실 리프팅이란, 녹는 실을 이용해 얼굴의 처진 살을 올려주고 라인과 탄력을 되살리는 기술로, 최근 '동안 시술'로 각광받고 있다. 또 최근에는 중년 층 뿐만 아니라 20~30대 젊은 층도 주름이나 피부처짐을 예방하기 위해 이 시술을 많이 찾고있다.



일동제약에 따르면, 고유에 앱솔루트 리프팅은 천연유래 실과 EGF, 콜라겐 펩타이드 등 리프팅 복합성분이 들어 있는 앰플이 얼굴을 팽팽하게 잡아 올려주어 1회 사용으로도 팔자주름 및 눈가, 입가 탄력이 개선되는 효과를 갖는다.

즉, 실이 앰플에 녹아 제형 반전이 되는 기술로, 미백과 주름개선 기능을 갖는 앰플이 겔마스크로 변해 피부로의 흡수를 돕고, 피부 밝기, 수분, 각질, 탄력 등을 동시에 개선해 준다고 회사 측은 강조했다.

특히, 투명하고 시원한 제형과 사용감이 여름철에 사용하기에 매우 적합하며, 다른 화장품을 바를 필요 없이 수면 마스크로 활용하는 방식이어서 쉽고 간편하다.

리프팅 마스크는 이달 초 GS홈쇼핑을 통해 단독 판매될 예정이며, 서울 시내 20여개의 피부과 및 성형외과, 그리고 에스테틱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최용선 기자 ( healthq@mtn.co.kr )

(제공: 일동제약)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