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동국제약, '대국민 참여 EVENT, 모발관리 표어 공모전' 진행

MTN 헬스팀

확산성 탈모치료제 판시딜을 발매하고 있는 동국제약은 모발이 손상되기 쉬운 여름 시즌에 맞춰,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대국민 참여 EVENT, 모발관리 표어 공모전'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연령대나 성별에 관계없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오는 7월11일까지 동국제약 홈페이지( www.dkpharm.co.kr )에서, 탈모에 대한 간단한 설문과정을 거쳐 모발 관리의 중요성을 표현하는 표어를 접수하면 된다.

동국제약은 이벤트 응모자들 중 재치 있는 표어를 제출한 110명에게 케리비안베이 이용권, CGV 영화예매권 등을 증정하고, 우수작은 향후 '판시딜'의 광고 소재로 활용할 예정이다. 같은달 15일 홈페이지에 당선작을 게시하고, 개별 통지할 계획이다.

동국제약 마케팅 담당자는 "자외선 노출 등으로 모발이 손상되기 쉬운 여름 시즌을 맞아, 탈모 예방을 위해 건강할 때 모발을 지키자는 취지에서 공모전을 기획했다"며 "평소 탈모 예방에 도움이 되는 생활요법을 실천하고, 탈모 증상이 나타나게 되면 무엇보다 초기부터 판시딜처럼 입증된 의약품으로 꾸준히 관리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이번 공모전에 대해 보다 자세한 사항은 동국제약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무료상담전화(080-550-7575)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

한편 동국제약은 맥주효모에서 추출한 약용효모와, 모발 및 손톱의 구성성분인 케라틴 등 6가지 천연성분이 함유된 확산성 탈모치료제 '판시딜'을 판매하고 있다. 확산성 탈모는 모발이 가늘어지면서 정수리를 중심으로 탈모가 진행되며, 신체적/정신적 스트레스 등 다양한 원인에 의해 모발의 생성과 성장 및 건강에 필요한 영양소가 결핍돼 생긴다.

판시딜은 모근 조직세포에 혈액을 통해 필수 영양소를 공급해 확산성 탈모를 효과적으로 치료해 준다. 또한, 손상된 모발과 손톱의 발육부진 개선에도 효과적이다. 특히, 천연성분이라 고혈압과 당뇨병 환자는 물론 남녀노소 누구나 복용할 수 있으며, 장기간 복용해도 부작용이 거의 없다고 회사 측은 설명하고 있다.


최용선 기자 ( healthq@mtn.co.kr )




(사진/정보제공=동국제약)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