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가정에서 간단히, 솔로 운동법 “어렵지 않아요”

MTN 헬스팀

지난 27일 방송된 SBS 예능 '놀라운대회 스타킹(이하 스타킹)'에서 솔로 운동법이 소개됐다.
'솔로 운동법'은 간단한 도구를 이용해 집에서 쉽게 할 수 있는 운동이다. 특히 짧은 시간으로 효과를 극대화 할 수 있어 더욱 누길을 끈다.

먼저 밀대 걸레 운동법으로 허리와 엉덩이 사이의 바디라인을 잡아주는 동작이다. 이 운동법은 밀대를 '쑥~' 밀며 오른발을 뒤로 차내 듯 뻗어 올린다. 이때 엉덩이 부분에 힘이 들어가는 것을 느껴야 한다. 그리고 다리를 몸쪽으로 당기며 뻗었던 발을 접어 복부까지 끌어 올린다. 이 동작은 한쪽 발 10회씩 반복 실시. 이어 발을 잡고 하늘로 들어 올려 활 자세를 만든 후 가볍게 걸레질 5회 실시하면 끝이다.

다음은 소파 운동법으로 소파 위에 발을 올리고 팔꿈치로 몸을 지탱하며 엉덩이를 들어 올리는 동작으로 내쉬는 숨에 엉덩이를 들어 올리며 빠르게 10회 반복한다. 이 운동법은 엉덩이와 허벅지 사이를 집중적으로 강화해 탄력있는 힙을 만들어 준다.

▲5분 비키니 운동법ⓒSBS '놀라운 대회 스타킹' 방송 캡쳐

한편 이날 방송에선 연변 1호 '팝핀댄서' 이해림과 '악마의 유혹' OST로 유명한 차수경이 출연했다.


(정보제공=SBS '놀라운 대회 스타킹' 방송)

인터넷 뉴스팀 ( healthq@mtn.co.kr )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