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서울현대 커피바리스타학과, 고3학생 위한 특강 열어

MTN헬스팀



서울현대는 본교 커피바리스타학과 교수들이 진로로 고민하고 있을 고3학생들을 대상으로, 해당 고등학교에 방문, 진로 찾기 특강을 열고 있다고 1일 밝혔다.

수능이 마무리되면서 대학진학은 물로 학생 자신의 특성을 고려한 진로 찾기 등 전문적인 지식이 필요한 시점에서 학과 교수들이 직접 찾아가는 특강은 학생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학교 관계자는 "이번 진로특강은 청소년들에게는 자신의 꿈을 더 현실적으로 이해하고 받아들이는 시간과 새로운 정보와 진로의 길을 여는 시간이 되었다"고 밝혔다.

서울현대 교수들은 "지금 자라나는 꿈나무들을 위해 전문교육과 재능기부에 힘써야 할 때"라고 말하며 "앞으로 다양한 진로특강으로 통해 다양한 진로의 길을 열겠다"고 밝혔다.

한편 서울현대는 서울 영등포구에 위치하고 있으며 총 18개 학부, 58개 학과로 이뤄진 국내 유일 종합 직업전문학교이며 2년제 과정으로 전문학사 학위 취득은 물론, 자격증 취득 학점인증 시스템을 통해 학사학위를 취득할 수 있는 과정도 운영하고 있다.

현재 서울현대는 호텔·조리/경찰·복지/패션·뷰티/IT 계열에서 2015학년도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으며, 성적에는 상관없이 인·적성을 고려한 면접을 통해 신입생을 선발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www.hyundai1990.ac.kr)를 참고하면 된다.

최용선 healthq@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