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서울현대, 제1회 동아리제 개최

MTN헬스팀



서울현대직업전문학교(이하 서울현대)는 본교가 주최하고 총학생회가 주관하는 '제1회 동아리제'를 지난 2일 교내 대강당에서 진행했다고4일 밝혔다.

이번 동아리제는 서울현대 재학생들이 활동하고 있는 동아리들을 한데 모아 공연함으로써 끼를 발산하고 동아리에 대해 알리는 자리로 응원, 노래, 경호시범단, 봉사, 요리 동아리 등 다양한 공연과 동아리소개가 있었다.

소통하는 즐거움이라는 주제로 열린 이번 행사는 재학생들과 교수, 교직원들이 함께해 축제를 즐겼고 축제를 찾아준 관람객들을 위한 쿠키와 음료로 참석의 고마움과 함께 배부한 행운권을 통해 추첨 후 소정의 상품도 전달하고 짤막한 인터뷰와 함께 즐거움을 선사했다.

서울현대 총학생회 회장은 "건물과 건물 사이에 막혀있는 학생들을 이번 동아리제를 통해 잘 이어주지 않았나 생각하고 그렇기에 내년 내후년에도 많은 친구들과 함께 순조롭게 동아리제를 이어날 갈 수 있을 것 같다"며 축제를 마친 소감을 전했다.

한편 서울현대는 동아리제를 비롯해 각종 교내외 행사를 통해 재학생들과 지속적인 소통을 할 예정이며, 현재 각 전공별 2015학년도 신입생모집을 진행하고 있다.

최용선 healthq@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