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도브, 럭키박스 증정 이벤트 진행

MTN헬스팀

유니레버코리아 도브는 한해 동안 도브를 사랑해주신 소비자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담아 크리스마스 한정 럭키 박스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도브의 인기상품으로 구성된 이번 럭키 박스는 도브 릴랙싱 케어 바디워시(200g), 도브 인텐스 리페어 샴푸(200g)와 린스(200ml), 겟잇뷰티 헤어 오일부분 1위를 차지한 뉴트리 오일 세럼, 도브 바까지 알찬 구성으로 준비됐다.

이벤트 응모는 도브 페이스북(www.facebook.com/DoveKorea)에 방문, 이벤트 게시물에 '좋아요'를 누르고 댓글로 크리스마스 소원을 남기면 완료된다. 모집 기간은 오는 10일부터 17일 까지로 당첨자 발표는 19일 도브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총 30명에게 도브 럭키 박스가 증정된다.

한편 도브 릴랙싱 케어 바디워시는 내츄럴 식물 성분인 시어버터, 코코넛 밀크, 아몬드 크림과 히비스커스 추출물 등이 함유돼 피부에 순하게 편안한 보습을 선사한다. 자연이 주는 그대로의 향기인, 시어버터&바닐라의 포근하고 달콤한 향, 코코넛&자스민의 우아하고 깊이 있는 향, 아몬드&히비스커스의 산뜻하고 상쾌한 향이 지친 심신을 편안하고 안락하게 만들어 준다.

도브 인텐스 리페어 샴푸와 린스는 기존 자사 제품 대비 2배 강화된 고침투성 리페어 케라틴 입자가 모발 깊숙이 침투해 내부에서부터 손상을 케어하며, 뉴트리 오일 세럼은 코코넛과 아몬드 오일이 함유된 뉴트리 오일이 모발 속으로 빠르게 스며들어 표면에 끈적임을 남기지 않아 겨울철 모발에 건조함이 느껴질 때 마다 수시로 덧발라 사용하기에 좋다.



최용선 healthq@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