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CJ헛개컨디션 "이번엔 해외여행 쏜다"

MTN헬스팀



CJ헛개컨디션은 헛개컨디션 TV광고 런칭을 기념해 오는 2015년 2월28일까지 '헛개컨디션 챙기고 해외여행 챙기고!'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CJ헛개컨디션은 지난 10월 '챙기다'라는 컨셉으로 건전한 회식 문화를 코믹하게 표현한 TV광고를 새롭게 선보이며 한달 동안 'TV광고 공유하기' 1차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에 대한 소비자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해외여행 상품권을 경품으로 증정하는 '헛개컨디션 챙기고 해외여행 챙기고!' 2차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번 이벤트는 헛개컨디션 또는 컨디션레이디 구입 후 제품 병목에 걸려있는 넥택의 스크래치를 긁어서 나오는 8자리 제품번호를 헛개컨디션 이벤트 홈페이지에 입력하면 응모가 가능하다.

경품 당첨자는 매주 수요일 발표되며 이벤트 기간 동안 1천명에게 CGV 영화예매권, 1만명에게 헛개컨디션을 제공한다. 또한 이벤트 종료 후에는 추첨을 통해 1명에게 400만원 상당의 해외여행 상품권을 증정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이벤트 페이지(https://www.cjp.co.kr/condition/event2.asp, 네이버에서 '헛개컨디션' 검색)에 접속하거나 제품에 걸려있는 넥택의 QR코드를 스캔하면 확인할 수 있다.

CJ헛개컨디션 브랜드 매니저는 "이번 헛개컨디션 TV광고에 많은 관심을 가져 준 고객들을 위해 2차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며 "연말이 다가오면서 회식, 송년회 등의 술자리가 많아지는데, 헛개컨디션과 컨디션레이디로 숙취도 해결하고 해외여행의 기회까지 얻는 즐거운 술자리를 갖길 바란다"고 밝혔다.

최용선 healthq@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