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웹투어와 마카오정부관광청 '마카오 여행기' 웹툰 연재

MTN헬스팀




마카오정부관광청과 온라인 전문여행사 웹투어는 마카오 여행자들이 알차고 재미있게 여행 정보를 접할 수 있도록 웹툰 ‘블로그독의 맛깔나는 여행포스팅’ 연재를 시작했다고 18일 밝혔다.

'블로그독의 맛깔나는 여행포스팅'은 배우 김유정과 김우빈 등 최고의 스타들의 출연으로 최근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웹드라마 ‘연애세포’의 원작자 김명현 작가가 직접 마카오 여행을 다녀와서 제작한 웹툰이다.

웹툰은 성향이 다른 두 주인공 블로그독과 블로캣이 마카오 여행을 다니면서 생기는 에피소드로 구성됐다. 특히 웹툰이라고 해서 단순히 재미만을 추구하지 않고, 실제 마카오 여행에 유용한 음식, 쇼핑(면세) 등 여행에 필요한 다양한 정보를 충실하게 제공하고 있다.

또한 김명현 작가가 실제로 마카오 여행 중에 촬영한 사진들이 웹툰 곳곳에 어우러져 있어 독자로 하여금 마카오로 떠나고 싶게끔 만든다.

이에 웹투어는 마카오 웹툰 기획전 전용 상품과 단독 특전을 마련했다. 단독 특전으로는 마카오에서도 스마트폰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스마트폰 유심칩과 마카오에서 홍콩을 갈 수 있는 코타이페리 편도 티켓이 제공된다.

본 기획전의 마카오 전용상품은 2박 4일 자유여행 상품으로, 에어마카오 왕복 항공권, 포사다 마리나 호텔 2박으로 구성됐다. 이 상품은 내년 3월까지 출발 가능하며, 48만9천900원부터 예약 가능하다. 또한 롯데면세점 선불카드 교환권 1만원이 추가 특전으로 제공된다.

최형훈 healthq@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