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하나투어, 도쿄 자유여행 '도쿄 원 패스' 하나면 OK

MTN헬스팀






하나투어는 도쿄 자유여행객을 위한 '도쿄 원 패스'를 출시 했다고 24일 밝혔다.

'도쿄 원 패스'는 지금껏 각기 다른 패스를 별도로 구입해야 했던 기존 프로세스의 복잡성을 줄였다. 4가지 타입의 통합패스 중에서 본인이 이용하는 항공이 나리타/하네다 공항을 이용하는지, 숙박지가 공항에서 어느 방향으로 이동해야 하는 지에 따라 하나를 선택하기만 하면 된다.

또한 구선내역은 공항에서 시내까지 오는 교통편, 시내 이동을 위해 필요한 도쿄 메트로 프리패스 3일권, 시내관광을 위해 필요한 시티투어 버스 1일 패스에 추가로 맛집 식당 16곳의 할인쿠폰, 포켓 와이파이 1일권이다. 특히 2015년 1월 한 달간 오픈 특전으로 도쿄타워 전망대 입장권을 제공한다.

김규형 하나투어 도쿄/나고야/홋카이도팀 팀장은 “도쿄는 교통이 발달해 개별 자유여행객에게 '패스'는 필수다"며 "꾸준히 늘고 있는 도쿄 자유여행객들에게 필요한 서비스가 무엇일까 생각하던 중, '도쿄 원 패스’ 라는 신개념 도쿄 통합패스를 런칭하게 됐다” 고 밝혔다.

한편 지난 12월에 출시한 하나투어 '도쿄 원 패스'는 업계 최초의 도쿄 통합패스로, 개별적으로 구입할 때 보다 편리함은 물론 최대 42%할인 효과를 볼수 있다.


최형훈 healthq@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