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씨스팜 TV광고, 팔팔체조로 소비자 '눈길'

MTN헬스팀



씨스팜의 TV광고가 화제다. '팔팔체조'라는 이채로운 콘텐츠를 전면에 내세운 이 광고는 반복적인 멜로디와 가사가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24일 씨스팜에 따르면 광고는 슈퍼맨 복장을 한 남녀를 중심으로 직장인, 학생, 노인 등이 번갈아 등장하며 '팔팔체조'의 동작을 따라하는 내용이다. '70년대' 향수를 자극하는 '새마을노래'의 멜로디에 '팔팔'이라는 단어를 반복적으로 덧입힌 배경음악은 젊은 세대는 물론 나이든 세대에게까지 친근감을 전달한다.

'팔팔체조'의 '팔팔'은 씨스팜의 대표제품인 '혈관팔팔'과 '관절팔팔'에서 착안됐다.

씨스팜은 고도의 항염작용을 바탕으로 관절염 등 염증 질환에 효과가 뛰어난 '관절팔팔'을 대표제품으로 보유하고 있다. 이어 최근에는 혈관 내벽 두께가 증가하는 것을 막아줌으로써 혈관 기능성을 제고하는 '혈관팔팔'까지 출시하며 ~팔팔' 제품 라인업을 구축한 바 있다.

광고 내내 무려 14번에 걸쳐 반복되는 '팔팔'은 '최적의 건강상태'를 상징하는 동시에 씨스팜의 대표제품들을 쉽게 각인시키는 역할을 한다. 씨스팜은 에피소드 방식을 통해 제품의 스토리를 전달하는 대신 '팔팔'이라는 단어를 통해 기업철학을 짧고 강렬하게 전달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최희성 씨스팜 부장은 "어르신들은 물론 젊은 직장인이나 학생들에게도 건강기능식품의 역할이 커지고 있다"며 "100세 시대 '팔팔한 삶'을 응원하는 의미로 이번 CF를 제작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씨스팜의 '팔팔체조' 광고는 공중파, 종편, 케이블 등 다양한 TV 채널을 비롯해 라디오를 통해서도 방영 중이다.


최용선 healthq@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