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팔도 '뽀로로짜장', 온라인 몰는 '핫이슈' 상품 선정

MTN헬스팀



팔도가 지난 9월 출시한 짜장라면 '뽀로로짜장'이 아이들의 잇템(It-item:갖고 싶어 하는 물건) 식품으로 떠오르고 있다.

24일 팔도에 따르면 '어디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나요?'라는 구매 문의부터 '아이가 사달라고 너무 졸라 사줬다'라는 엄마들의 볼멘소리까지 온라인상에서 '뽀로로짜장'에 대한 열기가 뜨겁다.

이 같은 인기는 판매량으로도 반영되고 있다.

출시된 지 3개월 만에 50만개 이상이 판매됐으며, 한 대형마트에서는 1만5천 박스(6입)가 판매됐으며, 같은 마트의 온라인 쇼핑몰에서는 12월 '핫이슈' 상품으로 선정되기도 했다.

팔도 관계자는 "요즘처럼 신제품이 출시돼 안정적인 판매를 올리기가 힘든 상황에서도 '뽀로로짜장'은 아이들의 성원으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뽀로로짜장'이 롯데마트에 이어 이마트에도 입점 됐기 때문에 더욱 판매량이 증가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뽀로로짜장'은 내 아이를 생각해 만든 짜장라면 제품으로 짜지 않아 고소하고, 칼슘이 들어 있어 어린이를 위한 맛있는 간식으로 적당한 제품이다.

특히 색소 등 화학첨가물을 최대한 배제했으며, 나트륨은 600mg으로 타사 경쟁제품과 비교해 250mg 더 적으며, 열량도 290kcal로 최소화 했다.

특히 어린이의 성장에 도움을 주는 칼슘을 240mg 함유하고 있으며, '뽀로로짜장' 6입 박스에는 아이들이 뽀로로 캐릭터에 색칠공부를 할 수 있는 공간도 마련해 재미 요소를 가미했다.

한편, 팔도는 내년 초에 아이들을 위한 새로운 맛의 '뽀로로 라면'을 후속 제품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최용선 healthq@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