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관광공사, '겨울여행 프로모션' 전개

MTN헬스팀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는 연중 국내여행이 가장 저조한 겨울철 국내여행 활성화를 위해 오는2015년 2월말까지 겨울여행 프로모션을 전개한다고 31일 밝혔다.

프로모션 사이트를 방문하면 겨울철 국내우수여행상품과 추천 겨울여행지 정보를 얻을 수 있을 뿐 아니라 푸짐한 여행관련 경품이 제공되는 국민참여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특히 겨울방학을 맞이한 초등학생(4~6학년)과 중학생을 위해 마련한 ‘겨울방학 교육여행지 추천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1박2일 교육체험여행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교육체험여행 신청자에 한함), 가족끼리 겨울여행을 떠날 수 있도록 베니키아호텔 숙박권 10만원권을 100명에게 제공한다.

교육체험여행에 당첨된 초등학생은 부모 1인과 함께, 중학생은 학생들끼리 경북 안동과 강원 영월 지역으로 즐겁고 유익한 1박2일 교육체험여행을 떠나게 된다. 이벤트는 2015년 1월 11일까지 참가 가능하며 당첨자 발표는 1월 14일, 교육체험여행은 1월 20일~21일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2015년 1월 12일부터 2월 22일까지는 대한민국 구석구석 겨울여행의 정취를 담은 사진과 관광지명을 등록하는 ‘대한민국 구석구석 겨울을 찍어라’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우리 국민들의 겨울여행을 촉진하기 위해 총 42일간 진행되는 이벤트는 매주 베니키아호텔 숙박권(30명)과 1만원 상당의 모바일 상품권(100명)을 제공한다. 이벤트가 진행되는 6주 동안 총 780명이 경품을 받게 된다.

관광공사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이 국민들에게는 대한민국 구석구석 겨울여행의 색다른 즐거움과 진미를 맛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아울러 겨울철 비수기 국내여행 활성화에 도움이 되기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프로모션의 자세한 내용은 겨울여행 프로모션 사이트( http://winter.visitkorea.or.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형훈 healthq@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