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던킨도너츠, 해피뉴이어 기프트 세트 출시

MTN헬스팀



던킨도너츠는 2015년 양의 해를 맞이해 '해피뉴이어(Happy New Year) 기프트 세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해피뉴이어 기프트 세트'는 도넛 4종, 먼치킨 3종과 귀여운 모양의 양 저금통으로 구성돼 있다.

먼저 도넛 4종은 글레이즈드, 스트로베리필드, 보스톤크림, 뉴욕크림치즈 등 소비자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대표 제품으로 각 1개씩 구성됐다. 또 함께 들어있는 먼치킨은 카카오하니딥먼치킨, 스트로베리먼치킨, 오리지널케익먼치킨 3종으로 1종당 5개씩 총 15개로 구성돼 있다. 먼치킨은 한입에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던킨의 미니 도넛이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들은 1만2천200원 상당의 제품을 2천300원 할인된 권장소비자가격 9천9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해피뉴이어 기프트 세트' 구매 시 해피포인트 적립 및 일부 행사, 제휴할인, 타쿠폰 중복사용이 불가하다. 기간은 1월 1일부터 소진 시까지 진행되며 일부 매장은 제외다.

한편, 던킨도너츠는 2015년 1월 이달의 도넛으로 부드러운 우유도넛 3종을 선보였다.

'딸기우유 링', '딸기우유 필드', '양의 탈을 쓴 초코 우유' 3종은 설목장(국내 1호 유기농 인증 목장)의 유기농 우유를 반죽 안에 넣어 일반 도넛보다 더욱 부드럽고 고소한 맛이 특징이다.

'딸기우유 링'은 딸기 도넛에 딸기 글레이즈드로 풍부한 딸기 맛을 더했고, '딸기우유 필드'는 딸기 우유 도넛에 부드러운 연유크림이 들어있는 제품이다. '양의 탈을 쓴 초코 우유'는 양의 해를 맞아 출시한 깜찍한 양 모양의 초코우유 도넛으로 귀엽고 눈으로 보는 즐거움까지 더한 것이 특징이다. 권장소비자가격은 '딸기우유 링' 1천100원, '딸기우유 필드' 1천300원, '양의 탈을 쓴 초코 우유' 1천700원이다.

던킨도너츠 관계자는 "을미년 새해를 맞아 소비자들이 풍성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해피뉴이어 기프트 세트'를 선보이고, 양을 상징하는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2015년은 던킨도너츠와 함께 행복하게 시작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최용선 healthq@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