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롯데제과, 액상 커피 품은 초콜릿 '핸디카페' 출시

MTN헬스팀



롯데제과는 국내 최초로 쉘타이프 프리미엄 초콜릿 속에 액상 커피를 넣은 '핸디카페'(2종)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핸디카페'는 브라질산 원두커피를 넣은 마일드로스트, 콜롬비아산 원두커피를 넣은 다크로스트 등 2종이 잇다.

초콜릿과 원두커피의 깊고 진한 풍미를 느낄 수 있는 '핸디카페'는 편의성을 고려해 포장 형태를 컵, 스틱, 케이스 세가지로 만들었다. 컵 포장은 커피전문점에서 판매하는 아메리카노 커피와 같이 종이컵에 초콜릿을 담아 컵으로 활용할 수도 있는 제품이다.

'핸디카페'는 카페모카와 같이 초콜릿과 커피가 혼합된 제품을 찾는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한 제품으로, '핸디카페'의 초콜릿 1개에는 에스프레소가 약 4.8g 들어 있어 마일드로스트 3개(다크로스트 2개)를 즐기면 커피전문점에서 판매하는 아메리카노 한 잔을 마시는 것과 같다.

롯데제과는 '핸디카페' 출시와 함께 SNS를 통해 체험단 모집, 레시피 공모전 등을 갖는 등 활발하게 행사를 펼치고 있으며 TV-CF도 방영할 계획이다.

한편 외국의 경우 초콜릿 속에 알코올 또는 커피원액을 넣은 제품이 있지만, 국내에서 초콜릿 속에 액상 커피를 넣은 제품은 '핸디카페'가 처음이어서 초콜릿 시장에 새바람이 불 것으로 회사측은 전망했다.

최용선 healthq@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