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입큰, 피부건강 생각한 선블록 3종 출시

MTN헬스팀



이넬화장품 입큰은 피부 건강을 생각한 사과와 새싹, 아사이 베리로 태양에 당당하게 맞설 수 있는 '입큰 2015 NEW 선블록 3종'을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입큰 2015 NEW 선블록 3종'은 '크림' 제형으로, 다양한 썬 제품 군 중에서도 선블록 본연의 역할인 자외선 차단 기능에 가장 충실한 타입의 제품을 만들고자 하는 점에서 착안했다.

이번 신제품 3종은 피부 건강을 생각한 사과, 새싹 및 아사이 베리를 주요 성분으로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새싹과 아사이 베리는 최근 국내외 스타들이 즐겨 먹는 슈퍼 푸드로 알려지면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먼저 '입큰 포어 애플 선블록(SPF50+ PA+++)'은 초고압으로 추출한 사과수를 사용해 사과 내 비타민 성분 손상을 최소화했다. 활성 성분을 증가시켜 부패 없이 영양 성분과 향기를 그대로 유지함으로써 깔끔한 사용감을 부여해 줬으며, 화사하게 피부 톤을 보정해 주는 모공 베이스 기능도 갖췄다. 가격은 2만8천원대.

'입큰 새싹 파우더 선블록(SPF50+ PA+++)'은 자연에서 유래한 브로콜리 새싹과 밀싹, 시원한 마 성분을 파우더화해 보송하면서도 건강한 피부로 만들어 준다.

피부 진정 효과가 있는 마치현과 알로에 성분에 콘스타치 파우더를 더해 끈적임이 없는 피부 결을 선사하며, 보송한 사용감으로 여름철 레저용으로는 물론 남녀노소 모두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하다. 각연은 2만8천원대.

'입큰 아사이 베리 선로션(SPF45 PA++)'은 아마존에서 유래한 아사이 베리 성분을 함유해 메마른 피부에 영양을 공급함과 동시에 피부 결을 부드럽게 케어해 준다.

UVA와 UVB를 동시에 차단해 주는 로션 타입으로, 수분 막을 형성해 보습 효과가 뛰어나며 야외 활동 시에도 촉촉한 피부 유지가 가능하다. 가벼운 미립자 틴트 파우더를 사용해 무더운 날씨에도 끈적임과 번들거림 없이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을 할 수 있으며 가격은 3만5천원대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온라인 쇼핑몰( www.ineltree.co.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용선 healthq@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