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한국조리사관 호텔제과제빵학과, 전공 세분화로 취업지원

MTN헬스팀



한국조리사관직업전문학교(이하 한국조리사관) 호텔제과제빵학과는 학과내 전공을 세분화 시켜 어려운 취업의 문을 열 수 있도록 지원한다고 13일 밝혔다.

현재 호텔제과제빵학과에는 호텔제과제빵전공, 베이커리와 까페전공, 디저트와 브런치 전공 등 좀더 세분화되고 전문화된 전공을 개설해, 졸업 후 진로에 대한 다양성을 제시하고 있다.

또한 이 학교 호텔제과제빵학과는 취업 뿐만 아니라 창업부분에서도, 제과제빵 분야에서 세분화된 전공 교육과 실습을 통해 다양한 아이템 제공과 포괄적인 아이템 선정을 고려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이와 관련 한국조리사관 호텔제과제빵학과 관계자는 “최근 멀티적이고 퓨젼적인 성향이 주목받는 시기에 제과제빵학과 역시 다양한 분야의 교육이 필수가 됐다. 이에 학기중 전공과목 이외에 인접전공에 대한 수업으로 양식조리, 커피와 칵테일, 신메뉴개발 등 다양성에 대한 접근 교육을 진행할 것이다”고 밝혔다.

한편, 한국조리사관은 취업지원센터 운영을 통해 입학에서부터 졸업 까지 1:1 맞춤식 진로상담, 학기중 스펙쌓기, 이력서 작성 안내를 포함해 학교 자체적으로 진행되는 취업박람회를 통해 재학생과 졸업생들의 취업을 지원하고 있다.

현재 각 학과별 2015 신입생 모집을 진행중으로 자세한 사항은 학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최용선 healthq@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