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한스킨, '위클리 픽' 이벤트 실시

MTN헬스팀



한스킨은 오는 25일까지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한 할인 혜택을 선사하는 '위클리 픽(Weekly Pick)'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위클리 픽'은 한 달에 한 번, 일주일간 한스킨 제품 중 특정 품목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추가로 풍성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1월 위클리 픽 이벤트에서 30% 할인이 적용되는 품목은 가벼운 사용감과 밀착력 및 지속력이 강화된 자외선 차단 팩트인 'UV 화이트 프로텍션 팩트', 매끈하고 화사한 피부로 표현해주는 BB크림 전용 '매직 비비 썬 파우더 팩트' 및 쿠션같이 폭신폭신한 압축 파우더가 피부에 가볍게 밀착되는 골드빛 펄 파우더가 특징인 '쿠션 엘라스틱 팩트' 등이다. 3가지 제품 모두 30% 할인된 가격인 1만9천600원에 구매 가능하다.

이와 함께, 한스킨은 위클리 픽 이벤트 기간 내 제품 구매 시 '밀키 스테인 틴트(핑크 컬러)' 정품 및 '수퍼 라이트 터치 비비크림(10g)'으로 구성된 사은품을 제공한다.

한스킨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새해를 맞아 새롭게 시작되는 한스킨의 정기적인 할인 이벤트"라며 "매달 새로운 할인 품목으로 진행될 예정인 위클리 팩 이벤트를 통해 많은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대의 한스킨 제품을 경험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최용선 healthq@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