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모두투어, 아시아나 항공과 함께 日 골프상품 출시

MTN헬스팀




모두투어네트워크는 창립 26년을 맞아 '미야자키 제이스니치난'에서의 골프사은행사 상품을 준비했다고 20일 밝혔다.

미야자키의 겨울은 마른 서풍이 탁월해 쾌청한 날이 많아 골프여행객들에게 인기가 많고, 제이스니치난 C.C는 18홀 18색의 매력적인 코스를 갖춰 감탄사가 절로 나오는 천혜의 비경을 가진 것으로 유명하다.

제이스니치난 C.C는 연중 초록의 페어웨이에서 쾌적한 라운딩을 즐길 수 있고, 라운딩 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부대시설과 주변에 관광코스가 있어 또 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또 니치난리조트는 모든 객실에서 미야자키의 웅장한 자연과 아름다운 골프코스를 직접 보며, 일본 특유의 아기자기한 객실구조에서 색다른 기분을 느낄 수 있다.

해당 상품은 오는 3월13일 금요일 오전에 출발하는 2박 3일일정으로 아시아나 항공 국적기를 이용해 더욱 편하게 다녀올 수 있다.

또한 2만원 상당의 골프 항공커버를 1인당 1개씩 무료로 증정하며 2일 차 저녁에는 나치난시에서 준비한 전통 민속공연을 보면서 식사할 수 있도록 마련했다.

한편, 제이스니치난 골프투어고객은 리조트의 온천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어 라운딩 후 온천욕으로 피로회복을 달래며 여유를 누릴 수 있다.

최형훈 healthq@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