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한국허벌라이프, 건기식 등 16가지 LOHAS인증 획득

MTN헬스팀

한국허벌라이프는 자사 대표제품 12종류 또는 'Formula1 건강한 식사' 5가지 맛을 포함한 총 16가지가 체중조절용 조제식품 및 건강기능식품 중 국내 최초로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대한민국 LOHAS인증을 획득했다고 26일 밝혔다.

'LOHAS(Lifestyle of Health and Sustainability) 인증'이란 한국표준협회가 사회공헌적인 상품 보급을 통해 국민건강 및 지속적인 사회 발전에 기여한 기업의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해 수여하는 제도다.

한국허벌라이프 대표제품 16가지는 작년 8월부터 시작된 한국표준협회의 엄격한 인터뷰와 현장 검사 및 심의를 통과해 건강지향성, 안전성 및 사회책임성 등 다양한 분야에서의 노력을 인정받아 국내 시판 체중조절용 조제식품 및 건강기능식품 중 최초로 LOHAS인증을 받았다.

현재 가정에서 버려지는 쓰레기 중 약 30%가 포장 폐기물로 환경 문제를 야기하고 있는 가운데 한국허벌라이프는 'Live Green' 캠페인의 '3R(Reduce, Reuse, and Recycle)' 운동을 통해 환경 보호에 앞장서는 공급을 실천하고 있다.

비닐 에어쿠션, 종이 택배 송장 및 포장재 사용을 줄이고 일부 제품에는 재활용지를 사용할 뿐만 아니라 성실하게 재활용 분담금을 납입함으로써 환경윤리를 준수하고 국내 재활용 사업에 사회책임성을 갖고 기여하는 점도 인정 받았다.

또한 한국허벌라이프는 '종자부터 제품까지'라는 생산 전략으로 모든 공급망에서 철저한 품질 관리를 실행해 소비자들의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스타일 실현에 기여하고 있다.

이번 LOHAS 인증을 받은 허벌라이프 제품들은 현대인에게 균형 잡힌 영양을 제공하는 'Fomula1 건강한 식사' 5가지 맛, '인스턴트 허벌 베버리지', '루이스 이그나로 나이트웍스 비타민 C, E, 엽산' 등 이너 뉴트리션 9가지와 '퓨리화잉 민트 클레이 마스크'를 포함한 파라벤 무첨가 이너 제품인 '허벌라이프 스킨(Herbalife SKIN)' 등 7가지로 과학에 기반한 우수성을 자랑한다.

정영희 한국허벌라이프 대표이사는 '한국허벌라이프는 뛰어난 품질 제공은 물론 제품 배송에서 처리에 이르기까지 합리적이고 지속 가능성을 중시하기에 이번 LOHAS 인증을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한국허벌라이프는 더욱 책임감을 갖고 뛰어난 품질의 제품 생산 및 제공에 힘쓰겠으며 더 나아가 사회에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스타일 전파에 기여하겠다"고 전했다.




최용선 healthq@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