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입큰, SS메이크업 '블루벨 가든' 출시

MTN헬스팀



이넬화장품 입큰은 따뜻한 봄 하늘 아래 달콤하면서도 독특한 색상의 꽃들로 가득한 우아한 휴식 공간을 모티브로 한 2015 SS 메이크업 '블루벨 가든'을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블루벨 가든'은 미니멀하면서도 레트로 풍이 강한 파스텔 톤 색상을 그대로 담아 봄철 과감하면서도 상큼한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도록 했다.

컬렉션의 대표 제품인 '럭셔리 다이아몬드 인 아이즈 블루벨 가든'은 다이아몬드 파우더를 함유한 아이섀도우로, 은은한 아이보리부터 자연스러운 브라운, 텐저린 오렌지, 골드 펄을 함유한 로얄 블루 색상까지 4가지 색상으로 구성됐다.

은은하게 반짝이는 고급스러운 컬러가 눈가에 촉촉하게 발려 매력적인 눈매를 연출해 줄 수 있는 것이 포인트다.

심플하면서도 과감한 색상으로 구성돼 있어 화사한 봄철 잘 어울리는 은은한 블루벨 가든 룩과 여름철 휴양지에서 하기에 손색이 없는 시원한 리조트 룩 모두 표현 가능하다.

데일리로 사용 가능한 핑크 우유 컬러의 럭셔리 다이아몬드 인 립스 '핑크 멜로디'와 전 연령대가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한 애시드 오렌지 컬러의 '오렌지 칸타타' 립스틱은 바르는 순간 얼굴 색을 화사하게 만들어 줘 내추럴한 스프링 메이크업을 완성시켜 준다. 두 제품 모두 오랜 시간 촉촉하고 윤기 있는 입술로 만들어 주는 부드러운 텍스처의 립스틱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온라인 쇼핑몰( www.ineltree.co.kr )에서 확인 가능하다.

최용선 healthq@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