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바슈롬코리아, 서클렌즈 레이셀 모델에 크리스탈 발탁

MTN헬스팀

바슈롬코리아는 서클렌즈 '레이셀(LACELLE)'을 출시하며 아이돌 그룹 에프엑스의 크리스탈을 모델로 발탁했다고 2일 밝혔다.

레이셀은 여성스러움을 표현하는 레이스(Lace)와 프랑스어로 그녀를 뜻하는 엘르(elle)의 합성어로 독특한 개성으로 자신감을 표출하고 싶어하는 2030여성을 타깃으로 하는 원데이 서클렌즈 제품이다.

크리스탈 브라운, 트윙클 브라운, 스파클링 블랙 3가지 컬러로 선보이며 레이스에서 영감을 받은 디테일 한 컬러패턴이 매력적인 눈빛을 연출해 준다.

크리스탈 브라운은 빛나는 눈빛과 생기 넘치는 자신감이 트렌디한 감각을 연출해주는 제품이며, 트윙클 브라운은 신비로우면서도 부드러움이 녹아 있는 여성스러운 눈빛이 로맨틱한 느낌을 자아낸다. 스파클링 블랙은 모던하면서도 강렬하게 반짝이는 도도한 눈빛이 시크한 분위기를 연출하여 클럽이나 파티 현장에서 남들과 다른 눈빛으로 주목 받고 싶을 때 어울리는 컬러다.

바슈롬 측은 사소한 눈빛에서부터 남들과 다른 매력을 뽐내고 싶어하는 젊은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 잡기 위해 시크하고 도도한 이미지에서 귀여움까지 팔색조 매력을 겸비한 크리스탈을 모델로 선정했다.

크리스탈은 가수 활동은 물론 최근 연기자로 널리 활동하며 2030여성들의 워너비로 손꼽히고 있다. 또한 치명적인 눈빛 매력으로 한국은 물론 K- 뷰티 리더로서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김대룡 바슈롬 코리아 마케팅팀 부장은 "모델 크리스탈을 통해 자신만의 개성을 중시하는 2030여성들에게 레이셀만의 시선을 사로잡는 눈빛 자신감을 효과적으로 전달하길 기대한다"며 "이번에 출시되는 바슈롬 레이셀은 한국인의 눈동자에 어울리는 패턴으로 개발되어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전해준다"고 밝혔다.

바슈롬 레이셀에 관련된 상세한 사항은 바슈롬 홈페이지( www.bausch.co.kr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최용선 healthq@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