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아야나 림바, '마지막 날 스파 패키지' 출시

MTN헬스팀



인도네시아 발리에 위치한 리조트인 아야나 림바(RIMBA BY AYANA)는 ‘마지막 날 스파 패키지(Last Day Spa Package)’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패키지는 체크아웃 이후 호텔을 떠나는 고객들의 소중한 시간을 웰빙 의식(wellbeing ritual)과 건강한 점심식사(healthy lunch)을 통해 호텔을 떠나는 시간까지 최대 만족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했다.

먼저 하프데이 패키지(Half day package)는 2시간 20분동안 꽃잎 발 세척, 아야나 고대 바디 스크럽, 약초 꽃 욕조, 발리니스 마사지, 자연 크림배쓰 또는 발 마사지 중 선택, 스팀, 사우나 & 자꾸지등이 제공된다. 하프데이 패키지의 가격은 1인당 Rp190만8천++(한화 16만7천원)이다.

풀데이 패키지(Full Day Package)는 하프데이 패지지 상품에 스파 카페에서의 3코스의 건강한 점심식사가 추가로 제공된다.

3코스 점심식사는 디핑 소스와 커민 쇠고기, 기운을 돋구는 해독 샐러드, 라벤더 아이스크림과 밀가루가 조금 들어간 초콜릿 케이크 등이 제공된다. 풀데이 패키지는 1인당 Rp214만7천++(한화 18만8천원)이다.

아야나 림바 관계자는 “이번 패키지는 호텔을 체크아웃 한 후, 시간이 남은 고객을 위해 마련한 프로그램으로 다양한 스파 의식과 건강한 점심식사를 할 수 있다”며, “새롭게 선보인 마지막 날 스파 패키지(Last Day Spa Package)를 많은 고객들이 경험에 보았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아야나 림바(RIMBA BY AYANA)는 발리 공항에서 10분 떨어진 짐바란 베이의 절벽위 90헥타르에 달하는 세계적인 수준의 리조트이다. 아야나(AYANA)의 장엄한 일몰과 바다 전망은 하얀 모래 해변과 발리 유일의 통합형 리조트인 림바 짐바란 발리와 시설물을 공유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림바(RIMBA)와 아야나(AYANA) 두 곳의 모든 식당과 레크레이션을 무료로 제공되는 셔틀 버스로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유명한 락 바, 프라이빗 해변, 11개의 수영장, 골프 퍼팅과 피트니스 센터, 무료 와이파이가 제공된다.


최형훈 healthq@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