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구혜선, 비밀연애 경험 있어…'올인하는 편'

MTN헬스팀

배우 구혜선이 과거 연애경험을 고백했다.

지난 12일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3'에 게스트로 출연한 구혜선이 과거 연예인과 연애를 한 적이 있다고 밝혔다.

이날 MC들은 구혜선에게 "비밀연애를 한 경험이 있냐"고 물었고 이에 구혜선은 "해 본적 있다. 주로 집에서 데이트를 했었다"고 솔직하게 대답했다.

이어 "나는 올인하는 편이라서 공개 연애가 별로 상관이 없다"며 "누가 보든 신경을 안쓰는데 오히려 남자가 신경을 쓰는 것은 너무.."라고 덧붙였다.

또 "남자도 연예인 이었냐"는 물음에 구혜선은 "네. 그랬던 적이 있다. 옛날 이야기다"고 고백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특히 구혜선은 "약간 몸 사린다고 해야 하나? 그러면 '날 덜 좋아하나' 생각이 들어서 서운했다. 아무도 모르는 관계지 않냐"며 "'일이 더 중요하다'는 생각을 갖고 있는 사람이면 헤어지게 되는 것 같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구혜선 과거 연애경험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구혜선 과거 연애 경험, 누구랑 연애했을까", "구혜선 과거 연애 경험, 오 쿨한데", "구혜선 과거 연애 경험, 과거에 남자가 사렸나보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KBS2 '해피투게더3' 방송화면 캡처




인터넷뉴스팀 healthq@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