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발리 아야나 리조트, '웨딩 패키지' 상품 출시

MTN헬스팀



[최형훈기자]인도네시아 발리에 위치한 아야나 리조트는 환상적인 장소에서 결혼식을 올릴 수 있는 '웨딩 패키지(Wedding Packages)를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패키지는 7곳의 특별한 장소를 제공한다. 발리에서 두 곳 밖에 없는 웨딩 글래스 채플, 멋진 프레지덴셜 프라이빗 웨딩 빌라, 350년된 일본식 '조글로(joglo)', 전통적인 발리의 파빌리온, 2천그루의 하얀 프란지퍼니 나무의 거대한 캐노피 사이에 있는 생기 넘치는 참파 정원, 두 사람만을 위한 은밀한 예식을 위한 프라이빗 제티가 있다.

특히 아야나 리조트에서는 전문적인 발리 웨딩 플래너들이 고객들의 특별한 날에 맞춰 계획하며, 평생 동안 잊을 수 없는 분위기를 만들기 위해 고객들과 함께 한다.

또 발리 허니문 웨딩 패키지를 통해서 커플은 그들의 결혼식뿐만이 아니라, 결혼식 전과 결혼식 후의 특별한 순간을 함께할 수도 있다. 그들만의 시그니처 향을 아야나 리조트의 퍼퓸-메이킹 스튜디오에서 만들 수 있고, 일몰 칵테일을 즐기기 위해 락 바 발리(Rock Bar Bali)를 찾을 수 도 있다.

한편 CNN고(CNNGo)가 선정한 세계 최고의 결혼식장에 선정된 아야나 리조트 앤 스파 발리는 빛나는 발리 웨딩 유리 채플, 엘리트 웨딩 플래너들, 아이콘이 된 락 바)에서의 에프터-파티, 그리고 숨 막힐 정도로 멋진 전망으로 유명하다.

최형훈 healthq@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