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메디톡스, '세계안티에이징학회 2015' 참가

MTN헬스팀

[머니투데이방송 MTN헬스팀 기자] [정기수기자]메디톡스는 오는 28일까지 모나코 몬테카를로에서 열리는 'AMWC(세계안티에이징학회) 2015'에 참가하고 있다고 27일 밝혔다.

AMWC는 약 9천명 이상의 관계자 및 전문가들이 참가하는 안티에이징 학회다. 올해는 전 세계 250여개 주요 업체가 참가해 안티에이징 관련 최신 제품 및 기술을 선보인다.

올해로 4회 연속 AMWC에 참가하고 있는 메디톡스는 자사의 주요 제품인 보툴리눔톡신 A형 제제 '메디톡신(수출명 뉴로녹스)'과 히알루론산 필러 '뉴라미스'를 집중 소개했다.

특히 학회 기간 동안 메디톡스 부스에 참가한 많은 방문자들은 유럽 CE인증 획득 예정인 리도카인(국소마취제)이 함유된 '뉴라미스 리도카인' 시리즈 제품들에 대해 높은 관심을 보였다는 후문이다.

정현호 메디톡스 대표는 "메디톡스의 R&D(연구개발) 기술력은 최근 미국 엘러간사와 대규모 기술수출 계약을 맺을 만큼 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다"며 "세계적인 R&D 기술력과 공격적인 글로벌 마케팅 활동을 통해 유럽, 미국 등 선진국 시장에서도 놀라운 성장세를 기록할 것으로 확신한다"고 말했다.

한편 메디톡스는 다음달 두바이에서 열리는 '두바이 더마 2015 국제학회' 등 세계적으로 영향력 있는 학회들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글로벌 시장에서의 입지를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정기수 healthq@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