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동국제약, 마데카솔 성분 함유 화장품 브랜드 '센텔리안24' 런칭

MTN헬스팀

[머니투데이방송 MTN MTN헬스팀 기자] [조은아기자]동국제약은 화장품 브랜드 '센텔리안(CENTELLIAN)24' 런칭과 함께 대표 제품 '마데카크림'을 선보였다고 6일 밝혔다.

'센텔리안24'는 45년간 마데카솔을 생산하며 연구에 주력해 온 동국제약의 노하우가 집약된 고기능성 화장품 브랜드다.




▲센텔리안24ⓒ동국제약


'센텔리안'은 상처치료제 마데카솔의 주성분인 센텔라아시아티카 성분을 함유했다는 의미며, 숫자 '24'는 24세 여성 피부를 지향하고 24시간동안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해준다는 뜻을 담았다.

센텔리안24의 핵심원료인 테카(TECA)는 콜라겐 생성을 촉진해 주는 상처치료제 마데카솔의 주성분으로 마다가스카르 섬에 자생하는 청정원료 '센텔라아시아티카'의 유효성분이다.

브랜드 런칭과 동시에 대표제품으로 출시된 '마데카 크림'은 테카 성분을 비롯해 동백꽃추출물, 겨우살이열매추출물, 개서어나무잎추출물 등 총 8가지의 특허된 성분이 들어있다.

해당 유효성분은 진피까지 깊숙이 작용해 피부 속부터 촘촘하고 건강하게 가꿔준다. 특히 정제수를 대체한 센텔라아시아티카 잎 추출액을 사용해 그 효과가 배가됐다.

이 제품은 전문피부 임상기관인 한국피부임상과학연구소의 임상연구를 통해 피부콜라겐 생성을 증가시켜 피부 보호막 형성 및 피부 장벽 강화 작용과 자외선으로 인한 피부손상을 진정시켜 주는 효과가 확인됐다. 보습 효과와 피부 속 조밀도 및 깊은 주름 개선과, 기미 및 색소 침착 완화 등에도 효과적이다.

동국제약 헬스케어사업부 담당자는 "센텔라 정량추출물(TECA)은 이미 국내외 다수의 특허 및 논문을 통해 효능과 효과를 인정받고 있는 성분으로, 고기능성 화장품 등 상품 개발에 대한 연구가 활발히 이루어지고 있다"며 "깐깐하게 선정한 원료와 동국제약의 오랜 기술력이 집약된 제품들을 계속 출시해, 여성들의 다양하고 복잡한 피부고민들을 해결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센텔리안24 마데카크림은 6일 오후 7시 35분 GS홈쇼핑을 통해 최초로 판매될 예정이다. 제품 문의는 전화(080-569-8607)로 하면 된다.

조은아 healthq@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