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동아인코팜, 3중 기능성 비비크림 및 선블럭크림 출시

MTN헬스팀

[머니투데이방송 MTN MTN헬스팀 기자] 동아인코팜은 자외선 차단, 미백 및 주름개선 등 식품의약품안전처 승인 3중 기능성 화장품인 '다인코 브릴리언트 비비크림'과 '다인코 울트라 선블럭크림'을 선보였다고 8일 밝혔다.

다인코 브릴리언트 비비크림은 자외선 차단(SPF40/PA++), 미백 및 주름개선 등 3중 기능성의 브레미쉬밤 전문제품으로 자연스러운 피부톤 보정을 통해 피부 결을 화사하게 해 자연스러움을 연출해준다.

다인코 울트라 선블럭크림은 SPF50+, PA+++의 자외선 차단, 미백 및 주름개선 3중 기능성 제품으로 자외선에 민감한 피부는 물론 모든 타입의 피부를 자외선으로부터 보호하며 피부의 번들거림을 차단하고 피지와 땀에 의해 얼룩지지 않는 자외선 차단 전문제품이다.

회사 측에 따르면 두 제품 모두 자외선에 가장 오래 노출되는 골프장 등에서 샘플링을 진행한 결과 고가의 제품보다 발림성과 기능성이 좋아 선 발주 요청을 받은 상태다. 가격은 각각 6만원이다.

동아인코팜 최명학 대표(동아대학교 교수)는 "산학협력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곧 식약처 승인 미백기능성 제품인 '다인코 네츄럴 리바이탈 비타민 C 세럼'도 선보일 것"이라며 "앞으로도 기능성을 최대한 강화하고 부작용이 없는 특화된 제품 라인을 내놓기 위해 연구개발에 매진하겠다"고 말했다.

동아인코팜은 미래창조과학부 부산 연구개발 특구 내 대표적 연구소 기업으로 동아대학교 기술지주회사 자회사다. 지난 2월 출시한 주름개선 및 미백 고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다인코 안티에이지 스네일 뉴트리션 4종'과 '다인코 마린 울트라 하이드로 펄 펩타이드 2종'은 소비자들에게 우수한 기능과 발림성 등으로 호평을 받고 있다.

특히 제품 사용 후 피부의 변화를 데이터베이스로 구축, 이력 관리를 해주는 마케팅을 펼쳐 눈길을 끌고 있다. 문의는 전화(051-220 7500)로 하면 된다.



조은아 healthq@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