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최근 트렌드는 풍만한 엉덩이, 힙업수술로 완성

MTN헬스팀

최근 가수 박진영이 발표한 '어머님이 누구니'는 엉덩이가 풍만하고 예쁜 여자에게 호감을 가지는 남성의 마음을 고스란히 표현하고 있다.

이 곡이 1위에 머물고 있는 것은 좋은 음악인 이유도 있지만, 현재의 몸매 트렌드를 담아 대중들의 공감을 이끌어냈기 때문이라는 분석도 나온다.

실제 최근 몸매 트렌드가 풍만하고 아름다운 엉덩이로 변화됨에 따라 힙업수술을 고려하고 있는 여성이 늘고 있다.

힙업성형에도 여러종류가 있다. 현재까지 시행되고 있는 힙업수술은 지방이식, 보형물이 주를 이루고 필러, 고주파 초음파 등도 있다. 지방이식이나 보형물을 통한 수술은 만족도가 높지만, 필러나 고주파 같은 경우 수술 후의 상태가 일시적이기 때문에 추천하지 않는다.

힙업수술을 하려는 환자들의 경우 엉덩이가 업되고, 힙의 밑라인이 처지지 않고, 힙에 볼륨감이 생기길 원한다. 이런 단점들을 보완하기에 가장 적합한 수술은 바로 보형물 힙업수술이다.

보형물힙업수술을 할 때 주의해야 할 점은 수술 경험과 노하우가 있는 전문의와 꼼꼼하게 상담해야 하고, 유난히 엉덩이가 작은 한국인에게 맞는 정품 보형물을 사용해야한다는 것이다.

압구정더블유성형외과 박봉권 원장은 "최근 힙업수술의 트렌드는 다리가 길어보이게 하고, 힙의 볼륨을 채워져 탄력있고 탱탱한 엉덩이를 만들어 아름다운 뒤태를 만드는 것"이라며 "몸에 맞지 않는 힙의 형태나 무조건적인 힙업수술은 성형 후 발생할 수 있는 통증과 부종이 생길 수 있기에 원하는 힙의 높이, 위치, 보형물의 선택은 전문의와 상담 후 결정해야 한다"고 말했다.

이어 "힙업수술은 크기 뿐 아니라 뒤태의 형태와 균형을 맞춰 힙에 건강한 자신감을 줄 수 있는 것이 중요관건"이라며 "자신감 있는 뒤태를 위해서는 숙련된 전문의와 많은 상담을 통해 수술을 결정하는 것이 바람직하다"고 덧붙였다.



최형훈 healthq@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