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롱키원 골드, 어린이 안전·건강 박람회 참여로 소비자 만난다

MTN헬스팀

롱키원 골드는 다음달 5일 어린이날 경기도 일산 킨텍스 제2전시장에서 개최되는 '2015년 튼튼쑥쑥 어린이 안전·건강 박람회'에 참여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박람회는 국민안전처와 국민일보가 공동주최하는 박람회로 지난해에도 성원 속에 성공적인 진행을 마친 바 있다.

롱키원 골드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 참가는 어린이날을 맞아 어린이들의 고른 영양 섭취와 키 성장 등에 대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는 기회"라며 "아이들의 식습관이나 영양 상태를 점검해볼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롱키원 골드는 균형 잡힌 영양 공급을 통해 어린이들의 성장을 돕고 있는 제품이다. 한국경제가 주최한 2015 소비자만족지수 성장보조제 부문에서 1위를 수상한 바 있다. 또 가족예능 프로그램 협찬 및 VJ매거진 시리즈에 방영되는 등 활발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는 성장보조제다.

롱키원골드는 골(뼈) 성장을 돕고 성장 호르몬 분비 촉진에 도움을 주는 특허 물질을 함유해 직접적인 키 성장을 돕는다. 롱키원 골드에 함유된 CBP는 유청분리 단백질로 성장호르몬 증가에 유의적인 효과가 있다. 또 SGA는 지황, 가시오가피 추출물을 함유하고 있어 조골세포 생성을 돕는다.

이밖에 칼슘, 철분, 아연 등 필수 영양소가 함유돼 있으며 아동들의 섭취에 간편하게 초콜릿 맛 츄어볼 타입으로 제작됐다. PTP 정제로 유통기간 내 장기간 실온 보관에도 변질의 우려가 없다는 것도 장점이다.

롱키원 골드 관계자는 "키 성장은 영양, 수면, 운동의 3대 요소가 뒷받침 돼야 하므로 균형잡힌 영양섭취 뿐 아니라 적절한 수면과 운동도 병행돼야 한다"며 "아동의 식습관 역시 건강한 성장에 필수 요소인 만큼 부모가 더욱 신경 써서 관리할 필요가 있다"고 말했다.

한편 롱키원골드는 다음달 어린이날과 가정의 달을 맞아 6일 무료체험 행사 및 사은품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으며 이번 박람회를 통해서도 해당 프로모션을 만날 수 있다. 문의는 전화(1644-7559)로 하면 된다.



조은아 healthq@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