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탈모닷컴, '프리미엄TS탈모샴푸' 3대 면세점 입점확정

MTN헬스팀

탈모닷컴은 자사가 개발한 탈모방지샴푸 '프리미엄TS샴푸'가 3대 면세점에 입점이 확정됐다고 23일 밝혔다.

프리미엄TS샴푸는 지난달 12일부터 워커힐 면세점에 정식 입점돼 판매 중이며, 최근 나머지 두 개 면세점들과 정식으로 계약을 체결해 다음달 초께 모두 입점할 예정이다.

장기영 탈모닷컴 대표는 "최근 프리미엄TS샴푸가 홈쇼핑 채널을 통해 폭발적인 판매고를 보이고 있다"며 "해외 인지도 역시 높아져 중국 요우커들이 많이 찾는 면세점 쪽에서 먼저 연락이 와서 입점하게 됐다"고 말했다.

프리미엄TS샴푸는 지난 1월 3일 홈쇼핑 방송에서 1만7천여세트를 판매해 하루 만에 13억여원의 매출을 기록한 바 있다. 최근 방송에서도 3회 연속 매진 행진을 기록하면서 1월 기준 50억여원 이상의 판매고를 올렸다. 2~4월에도 판매 증가세를 이어가며 최근 판매기준 200억원을 돌파했다.

앞서 프리미엄TS샴푸는 2015 소비자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 탈모케어 부문 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프리미엄TS샴푸는 풍부한 세정력과 유효성분으로 남성탈모, 여성탈모, 출산 후 탈모, 원형탈모, 지루성두피염탈모, 청소년탈모, 파마 염색약 사용 후 탈모 등의 증상과 예방에 효과가 있는 탈모방지샴푸 제품이다.

고삼, 감초, 인삼, 천궁, 단삼, 하수오, 어성초, 자소엽, 녹차잎 등은 물론 비오틴, 덱스판테놀, 피리티온아연액, 니코틴아마이드 등 탈모방지 및 모발굵기 증가 양모 성분과 함께 코퍼펩타이드 성분도 함유됐다. 여기에 마치현(쇠비름), 센텔라아시아티카(호랑이풀), 산초, 은행잎, 자몽등 5가지 새로운 성분을 추가해 업그레이드했다.

장기영 대표는 "프리미엄TS샴푸는 특히 20~40대 젊은 탈모인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며 "두피와 탈모에 좋지 않을 수 있는 실리콘, 파라벤, 인공색소, 인공 향료 등을 넣지 않고 15가지의 천연 유래성분을 함유해 상품성을 차별화했다"고 말했다.



조은아 healthq@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