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대웅제약, 원아-학부모 함께 가정의 달 행사 진행

MTN헬스팀

[조은아기자]대웅제약은 강남구 삼성동 본사에 위치한 사내 어린이집 '리틀베어'에서 원아와 학부모가 함께하는 가정의 달 행사를 진행했다고 14일 밝혔다.

직원들이 가족들과즐겁게 소통할 수 있도록 마련된 이번 행사에서는 아이들의 독서를 장려하기 위한 '독서장려 뮤지컬'과 '어버이날 꽃 전달식'이 진행됐다.


▲대웅제약 사내 어린이집 ‘리틀베어’가 본사에 위치한 베어홀에서 원아와 학부모가 함께하는 독서장려뮤지컬 '이야기 속 이야기'를 진행하고 있다.ⓒ대웅제약


특히 리틀베어에서 추진하고 있는 '15분 책읽기'의 일환으로 진행된 독서장려뮤지컬 '이야기 속 이야기'는 아이들에게는 책에 몰입하게 하고 학부모에게는 책을 읽어주는 중요함을 느끼게 했다.

15분 책읽기는 아이들의 독서 습관화를 위해 매일 잠자기 전 15분씩 학부모가 아이에게 책을 읽어주도록 권장하는 캠페인이다.

또 어버이날을 맞아 리틀베어 원아가 사무실에서 근무하고 있는 부모님을 찾아가 꽃바구니를 전달하는 등직장 어린이집의 특성을 살린 행사도 진행됐다.

리틀베어 학부모인 양웅열 부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아이에게책을 읽어줄 때 느끼는 즐거움을몸소 느낄 수 있었다"며 "특히 아이가 정성스럽게 준비한 카네이션을아이에게 받는 순간은 눈물이 날 만큼 벅찼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대웅제약은 2011년 제약업계 최초로 사내 어린이집을 개원한 것을 비롯해 탄력근무제, 캡슐룸 등 직원이 일하기 좋은 환경을 조성해 2013년 여성가족부로부터 가족친화기업 우수공로로 국무총리상을 수상했다.

조은아 healthq@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