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동아제약, 상처 보호 밴드 '스킨가드플러스' 발매

MTN헬스팀

[조은아기자]동아제약은 상처 보호에 효과적인 일회용 밴드 '스킨가드 플러스(SKIN GUARD PLUS)'를 발매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제품은 몸에 생긴 상처의 크기와 부위에 따라 선택해 쓸 수 있도록 소형, 중형, 대형, 혼합형, 점보, 핑거 총 6종류로구성됐다.


▲스킨가드플러스ⓒ동아제약


이는 밀착력이 좋은 고밀도 우레탄 부직포와 저 알러지성 점착제로 만들어져 굴곡지거나 움직임이 많은 부위에 붙여도 잘 떨어지지 않고 피부 자극이 덜하다.

특히 '핑거'는 직사각형이 아닌 숫자 8을 연상시키는 독특한 디자인으로 밴드가 잘 붙어 있기 어려운 손가락 관절과 손가락 끝에 생긴 상처에 더욱 효과적으로 사용 가능하다.

상처와 접해 있는 패드 부분은 그물망 흡수 패드를 적용해 밴드 제거 시 상처 딱지와 같이 떨어지는 2차 손상을 크게 줄였다. 또방수 필름이 첨가돼 물과 외부 세균으로부터 상처를 효과적으로 보호해준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스킨가드 플러스는 다양한 종류로 출시돼 상처 크기와 부위에 따라 편리하게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며 "등산, 캠핑, 여행 등 야외활동이 많아지는 요즘 예기치 못한 상처를 보호하기 위한 필수품"이라고 말했다.

한편, 상처 보호 밴드 '스킨가드 플러스'는 약국에서 구입할 수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080-920-2002로 문의하면 된다.


조은아 healthq@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