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봄, 여름의 첫 번째 준비 한 뼘 지방 흡입

MTN헬스팀

화창했던 봄 날씨가 어느덧 희미해지고 있다. 한낮 무더운 날씨가 계속되면서 초여름의 문턱으로 들어서고 있는 것. 이에 따라 여름 휴가철을 대비하고자 완벽한 몸매로 개선하기 위한 노력들도 이어지고 있다.

그러나 일부 사람들은 아무리 다이어트를 시행해도 빠지지 않는 군살 때문에 스트레스를 받고는 한다. 식이요법, 운동 등을 병행해도 군살이 빠지지 않아 고민을 하게 되는 것이다. 이에 일부 사람들은 군살 제거 효과를 위해 지방흡입 등의 몸매성형 계획을 세우기도 한다.

지방흡입수술은 시간과 비용 면에서 직장인들에게 부담이 되기도 한다. 지방흡입수술 시간도 길 뿐 아니라 비용 부담도 만만치 않아 결단을 내리기가 쉽지 않은 것.

최근 인기를 얻고 있는 미니지방흡입은 기존 지방흡입수술에 대한 여러 부담 요소들을 완벽히 개선하고 있다. 한뼘지방흡입이라고도 불리는 미니지방흡입의 경우 신체 부위를 선택적으로 적용할 수 있는 편의성 등을 통해 시간과 비용 면에서 장점을 극대화하고 있다.

실제로 미니지방흡입은 부분지방흡입이 가능하여 등과 위·아래 복부, 옆구리, 팬티라인, 허벅지 등 군살이 존재하는 신체 부위를 선택할 수 있다. 덕분에 시술 시간 및 회복 단계가 짧다는 장점을 갖추고 있다.

미니지방흡입은 국소 마취로 진행되어 시술 시간이 1시간 내외로 짧을 뿐 아니라 회복 과정도 4시간에 불과하다. 덕분에 시간이 여의치 않은 직장인들에게서 인기가 높다.

또한 미니지방흡입은 최소 절개로 시행되어 흉터에 대한 환자들의 부담을 덜고 있다. 아울러 출혈, 멍, 붓기, 수술 후 통증 등의 걱정도 최소화하고 있다. 여기에 미니지방흡입은 기존 지방흡입수술에 비해 짧은 시술 시간 및 빠른 회복 과정을 자랑하고 있다.

코리아성형외과 관계자는 "군살 제거 효과가 확실한 미니지방흡입은 안전성 면에서도 노력을 최대한 기울이고 있다."면서 "미니지방흡입 시행 시 안전장비 구축, 마취통증의학과 전문의 상주, 무정전시스템 등을 통해 환자 안전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고 전했다.




최형훈 healthq@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