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녹십자 사내합창단 '지오코소', 창단 1주년 공연 개최

MTN헬스팀

[조은아기자]녹십자는 지난 16일 서울 강남구 스페이스 바움에서 사내합창단 '지오코소'의 창단 1주년 공연을 개최했다고 18일 밝혔다.

녹십자와 녹십자의 가족사 임직원 70여명이 소속되어 있는 지오코소는 '즐겁게 연주하라'는 뜻으로 사내·외에 노래의 즐거움을 확산시키고자 지난해 5월 만들어졌다.





이날 공연에서 지오코소는 '에레스뚜(Eres tu)', '남촌', '사랑' 등 9개 곡을 합창하며 풍성한 무대를 꾸몄다.

황유경 지오코소 합창단장은 "즐거움의 확산이라는 임직원들의 공감대가 이뤄져 합창단이 창단됐다"며 "우리 합창단의 주된 목적은 같이 노래를 하면서 즐겁고 힐링의 시간을 갖는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우리의 작은 시작이 더 큰 기쁨과 사랑을 전하는 첫 걸음임을 믿는다"고 덧붙였다.

지오코소 합창단은 지난 1년 동안 녹십자 창립기념일, 홈커밍데이 등 주로 회사 공식행사에서 무대 경험을 쌓았다. 최근에는 광복 70주년 기념 대국민합창의 일환으로 기획된 KBS 프로그램에 합창단의 공연 영상이 방영되기도 했다.

한편, 지오코소는 향후 지역사회와 소외계층을 대상으로 하는 공연 활동도 계획하고 있다.

조은아 healthq@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