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생기있고 밝은 인상을 위한 리포필러 시술

MTN헬스팀

남녀 불문하고 첫인상은 누구에게나 중요하게 여겨진다. 뚜렷하고 예쁜 이목구비도 한 몫을 하지만 밝은 피부 톤과 매끄러운 얼굴형은 부드러운 인상을 줘 호감을 느끼게 만든다. 특히 여성의 경우 환하고 어려 보이는 얼굴을 위해 부드러운 얼굴선과 적당한 볼살이 있어야 한다고 답했다.

칙칙한 피부나 주름, 푹 꺼진 볼은 나이보다 노숙해 보이고 어두워 보이는 이미지가 되기 쉽다. 그래서 요즘 여성과 남성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얼굴 지방이식과 필러 시술이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노원 CNP 차앤박피부과 송원근 원장은 " 지방이식이나 필러 시술이 가능한 병원이 많아지는 만큼 제대로 시술하는 병원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처음부터 과도하게 볼륨을 넣는 경우 시술한 부위의 볼륨이 가라앉게되면 살이 쳐지는 증상이 나타난다. 특히 나이가 들면 더욱 티 나는 경우가 많아 한 번의 시술로 오랫동안 생착되는 시술을 받는 것이 중요하다"고 설명했다.

그래서 기존의 수술이나 필러 시술의 단점을 보완한 조금 더 안전한 리포필러시술이 등장했는데리포필러 시술은 본인의 지방 채취를 한 뒤, 채취 한 미세 지방을 피부 속으로 주입 하는 방식의 시술이다.불순물이 제거된 지방을 필러 형태로 모아주어 주입해 얼굴에 볼륨감을 심어주는 효과가 있다.

리포필러 시술은 기존 필러의 국소부위 시술을 보완해 얼굴 전체적으로 볼륨감을 줄 수 있어 지방이식수술에 비해 부담이 적은 시술이다. 시술 즉시 눈에 띄는 효과를 볼 수 있고 시술 후 부기, 멍이 적어 일상생활에도 지장을 적게 주는 간편한 시술이다.

송 원장은 "리포필러 시술은 30분 ~ 1시간 내외의 짧은 시술시간으로 점심시간을 이용해 시술받는 직장인들이 많고, 시술 후 효과는 즉각적이면서 티는 나지 않아 만족도가 큰 시술이다. 한 번의 시술로 오래도록 효과가 유지돼 잦은 시술이 필요 없다. 나이가 있는 환자의 경우 V라인 실리프팅이나보톡스, 윤곽주사와 병행하면 동안이 되는데 더욱 도움이 된다"고 덧붙였다.




최형훈 healthq@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