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더블스키니 시술 중 가장 주목받는 '레이클리닉 트리플렉스 더블스키니'

MTN헬스팀

날씨가 더워지면서 본격적인 여름으로 접어들고 있다. 점차 노출의 계절로 들어서면서 두꺼운 다리를 가진 여성들의 고민이 한층 높아지고 있다.

여름을 앞두고 각종 유행하는 다이어트를 시도 해보지만 근육과 지방으로 구성된 종아리는 쉽게 빠지지 않는 것이 사실이다.

최근에는 운동으로도 뺄 수 없는 두꺼운 종아리를 빠른 시간 내 슬림하게 만들 수 있는 는 의학 기술들이 빠르게 개발되고 있다. 그 중에 큰 효과를 볼 수 있는 것이 종아리더블스키니 시술이다.

종아리더블스키니 시술은 슬림한 종아리를 만들기 위한 비수술적인 치료방법이다. 더블스키니 시술은 고주파레이저로 종아리 셀룰라이트와 근육을 줄이고 주사요법으로 불필요한 지방세포를 제거하는 단계로 구성돼 있다. 특히 수술을 해야 하는 부담이 없고 일상생활에 전혀 지장을 주지 않기 때문에 직장인 여성들 사이에서 반응이 뜨겁다.

요즘 종아리더블스키니 시술 중 가장 주목 받는 것은 레이클리닉의 트리플렉스 더블스키니 시술이다. 트리플렉스 더블스키니 시술은 기존의 더블스키니 시술 중에 가장 진보된 형태로 두꺼운 종아리를 만드는 모든 원인을 분석하여 종아리 근육에서부터 종아리 지방, 부종, 셀룰라이트까지 총제적인 문제점을 개선하는 솔루션이다.

레이클리닉 조윤주 원장은 "기존의 종아리더블스키니 시술은 단순히 눈에 보이는 종아리 사이즈만 줄여준 반면 트리플렉스 더블스키니 시술은 종아리 지방과 근육은 물론 종아리 전체 모양까지 리쉐이핑 할 수 있는 것이 큰 장점" 이라고 설명했다.

종아리더블스키니 시술은 연예인들 사이에서 먼저 효과가 입증된 것이 입소문이 나면서 대중화 됐다. 이런 더블스키니의 대중화는 더블스키니 시술 자체의 기술을 눈부시게 발전시키는 원동력이 되고 있다. 따라서 더블스키니 시술 병원 선택할 때는 기술력의 수준을 꼼꼼하게 따져 보는 것이 중요하다.

기술이 앞선 트리플렉스 더블스키니를 고안한 레이클리닉 조 원장은 "케이블 방송이나 잡지에 많이 나온 더블스키니 시술을 무조건 선택하기 보다 개인적인 종아리 특성에 맞춰 지방, 셀룰라이트, 근육을 축소할 수 있는 기술력 높은 더블스키니 시술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라고 강조했다.

두꺼운 종아리는 단순히 한가지 원인에 의해서 생기지 않는다. 따라서 한가지 원인을 제거하기보다 총체적인 해결이 필요하다. 특히 종아리 근육은 타 신체 부위 근육보다 기능적인 역할을 많이 수행을 한다.

조 원장은 "무조건 종아리 근육을 축소하기 보다 안정적인 보행을 위해 종아리 내측, 외측 근육의 밸런스를 맞추면서 축소할 것을 권한다"고 조언했다.




최형훈 healthq@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