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여름철 피부탄력 위해 주름을 미리 예방

MTN헬스팀

요즘처럼 건조함이 피크인 환절기가 되면 건조한 날씨로 인해서 얼굴의 유분이나 수분 균형이 깨져 모공 속에 피지가 증가하거나 콜라겐이 수축되어 잔주름이 생길 가능성이 높다.

특히 서른살이 넘어가기 시작하면 노화가 진행되어 피부 속 탄력 섬유의 탄력이 서서히 떨어지게 되면서 눈가의 잔주름이나, 팔자주름, 목주름 고민인 이들이 많다. 게다가 건조한 봄을 거치면서 피부의 수분이 날아가 주름이 더 깊어져 가까운 피부과를 찾는 여성들이 늘고 있다.

기존에 주름 개선을 위해 단순히 보톡스와 필러 시술울 받았지만 단기간내에 얼굴 탄력과 주름개선에 효과 지속기간이 긴 얼굴리프팅 시술들이 인기가 많다. 얼굴리프팅인 평균적으로 실이나 녹는실을 이용한 실리프팅이 많이 알려져 있다. 얼굴실리프팅으로 울트라V리프팅, 회오리리프팅, 오메가리프팅 시술들이 있다.

기존 이러한 실리프팅도 시간이 지남에 따라 점차 효과과 유지기간이 길어지고 있다. 기존 오메가리프팅도 더블오메가리프팅으로 기존 오메가 실 두 개의 효과를 본다고 하여 원하는 부위의 슬리밍(부피감소, 지방제거효과)과 원하는 방향으로 손쉬운 리프팅으로 짧은 시술 시간으로 바쁜 직장인들에게 인기가 많다고 한다.

부산 좌동 장산역에 위치한 CF강남클리닉에서는 이러한 리프팅 시술중 목주름에 탁월한 3DEEP 넥프팅이 문의가 늘고 있다고 한다. 3DEEP 넥프팅 시술은 목(Neck) 와 리프팅(Lifting)의 합성어로 신체 부위에서 치료의 어려움을 가졌던 목을 3Deep Technology 입체 고주파를 이용하여 수술, 마취 없이 매끈한 목을 만들어주는 치료 방법이다.

쓰리딥 입체고주파의 에너지가 피부표면에 미세 홀을 뚫어 피부조직 속 깊은 진피층으로부터 콜라겐 재생을 돕기 때문에 프락셔널레이저 역할도 가능하다.

또 넥프팅 시술뿐만 간단한 설정 조정으로 목 이외 부위의 주름 제거 및 얼굴리프팅, 바디 몸매관리, 복부주름개선과 탄력을 원하는 부분 부위시술이 가능하다. 시술시간도 20분 내외로 짧고 많은 양의 고주파를 전달하는 방식임에도 화상이나 통증의 부담 없으며 회복기간이 따로 필요 없어 간단하게 주름치료를 받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하지만 이렇게 간단한 시술 방법이라고 해도 실제 환자 개개인 마다 다른 얼굴과 피부 상태, 노화의 정도 원하는 요소 등 다양한 부분들을 고려해 인위적이지 않고 자연스럽게 어려 보일 수 있도록 변화시키는 과정이 중요하다, 시술자의 능력에 따라 결과에 차이가 나타나는 만큼 풍부한 경험과 노하우를 갖춘 전문의에게 진행하는게 바람직하다.



최형훈 healthq@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