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동국제약, 일광 화상·기저귀 발진 치료제 ''덱스놀 연고'' 출시

MTN헬스팀

[조은아기자]동국제약은 일광 화상, 기저귀 발진, 유두 균열 치료를 위한 ''덱스놀 연고(15g)''를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덱스놀 연고는 피부조직 재생 기능을 촉진시켜주는 프로비타민 B5(덱스판테놀) 단일성분이 피부에 신속하게 흡수돼, 여름철 강한 태양광에 노출될 경우 입기 쉬운 일광 화상과 아기가 있는 가정에서 흔히 생기는 기저귀 발진, 유두 균열 치료 등에 효과적이다.


▲''덱스놀 연고'' 제품 사진ⓒ동국제약

동국제약 관계자는 "덱스놀 연고는 방부제, 향료, 색소, 스테로이드 등이 들어 있지 않아 갓난아기부터 남녀노소 누구나 사용할 수 있다"며 "특히 요즘처럼 햇빛이 강하고, 습도가 높아지는 계절에 가정 상비약으로 적합하다"고 말했다.

사용법은 상처 부위를 청결히 한 후 1일 1~2회 엷게 바르면 되며, 수유기 중의 유두 균열에는 수유 직후 바르면 된다.

약국에서 처방전 없이 구입 가능하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동국제약 고객상담실(080-550-7575)로 문의 하면 된다.

한편, 동국제약은 상처의 다양한 종류를 구분하고 그에 적합한 상처치료제 선택방법을 알리기 위해 '상처가 다르면 선택도 다르게'라는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전개하고 있다.

조은아 기자 healthq@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