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대웅제약, ''소장 학습과 소통의 날'' 개최

MTN헬스팀

[조은아기자]대웅제약은 경기도 용인시 대웅경영개발원에서 이종욱 사장(사진)을 비롯해 사업부장 및 소장 72명, PM 47명이 참석한 가운데 1박 2일간 ''소장 학습과 소통의 날''을 진행했다고 16일 밝혔다.

소장 학습과 소통의 날은 회사의 핵심역량 중 학습?소통을 강조하고 현장에서 영업사원을 진두지휘하는 영업소장의 역량 강화와 회사제도에 대한 소통을 위해 2013년부터 매월 운영되고 있다.

프로그램은 제품 학술 지식 및 마케팅 성공사례 등 영업사원들이 알아야 하는 지식 학습과 접목사항 도출, 평가를 비롯해 회사제도에 대한 개선방안을 논의하는 시간으로 구성됐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처음으로 이종욱 사장이 직접 직원 교육에 나섰다. 끊임없이 변화하는 영업환경 속에서 최선을 다하고 있는 영업사원들의 사기진작과 동기부여를 위해 ''회사의 미래와 직원의 비전''을 주제로 대웅제약이 나아가고자 하는 방향과 CP 준수, 직원 성장에 대해 강의를 진행했다.

이종욱 사장은 "대웅제약이 해외 지사 8개국 진출, 글로벌 생산기지 및 신규 파이프라인 구축 등 글로벌 헬스케어 그룹으로 나아가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만큼, 직원들도 높은 꿈을 가지고 학습?소통?몰입하면 다양한 도전과 기회를 통해 최고의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강조했다.

조은아 기자 healthq@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