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원익, 바디쉐이핑 시술장비 ''뉴 뱅퀴시'' 출시

MTN헬스팀

[조은아기자]의료기기 전문기업 원익은 RF 고주파심부열 에너지를 이용해 지방세포를 파괴하는 바디쉐이핑 시술장비인 ''뱅퀴시''를 새롭게 리뉴얼한 ''뉴 뱅퀴시''를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뉴 뱅퀴시는 새롭게 출시한 ''플렉스 어플리케이터''와 함께 구성된다. 어플리케이터는 비만치료를 원하는 부위에 열을 전달해주는 피부 비접촉 장치로서, 뱅퀴시 시술의 핵심적인 구성요소다.

플렉스 어플리케이터는 복부와 옆구리를 한번에 시술할 수 있던 기존 어플리케이터보다 넓이가 좁아서 운동이나 식이요법으로도 빼기 힘든 허벅지, 엉덩이 밑살 부분에 적용할 수 있다.

노출이 많은 여름철 여성들의 고민거리인 허벅지 살은 여성스러운 몸매라인에서 가장 눈에 띄는 부위이기도 하다.



유럽피부과학회장을 역임한 프리츠 박사(Dr. K. Fritz)의 논문에 따르면, 허벅지 부위에 플렉스 어플리케이터를 적용한 결과 4회 시술 후 2주 뒤 허벅지 둘레가 평균 2.43cm 줄어든 것으로 나타났다. 복부 및 옆구리 어플리케이터와 병행하면 바디라인 전체에서 효과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뱅퀴시는 미국 특허를 받은 전 세계 유일한 비접촉식 RF의료기기로서 지방세포만 선택적으로 파괴하여 체계적인 몸매관리를 가능하게 해준다.

미국에서 혁신적인 3대 에스테틱 기기에 선정된 뱅퀴시는 피부 접촉 없이 선택적으로 지방층에만 RF에너지를 전달해 피부나 근육 등에는 영향을 주지 않고, 세포의 자연사를 유도해 피하 지방층의 두께를 현저하게 감소시킨다. 미국 FDA와 한국 식약처의 승인을 받아 안전성과 효과성이 검증된 뱅퀴시는 뚜렷한 체중감량 보다는 피하지방층의 두께를 감소시켜 신체의 윤곽을 잡아주는 데 효과적이다.

원익 헬스케어사업본부장 이창진 전무는 "새롭게 출시된 뉴 뱅퀴시의 플렉스 어플리케이터는 하체비만으로 고민하는 젊은 여성층에 효과적인 기기"라면서 "비접촉 방식으로 환자와 의사 모두의 편의성이 극대화되어 체형관리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병원에 지속적인 보급이 이뤄질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

조은아 기자 healthq@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